햇살~ 2024. 1. 20. 11:26

이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해 주십시오. 

아버지의 말씀 진리입니다. 

(요한 17:17)

  

예수 그리스도는 하느님 아버지의 말씀이며, 진리, 생명 입니다.

 

 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

그는 네 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 

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 

(신명기 30:20 - KRV)

 

 

야훼(여호와) 하느님은 생명입니다.

즉, 야훼(여호와) 하느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생명입니다.

 

여호와는 나의 빛이요

나의 구원이시니

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

여호와는 내 생명의 능력이시니

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

(시편 27:1 - KRV)

 

예수 그리스도(야훼)는 길이요 진리요 생명이심을

우리는 알고 있습니다.

 

이제는 나 곧 내가 그인 줄 알라 나 외에는 신이 없도다 

나는 죽이기도 하며 살리기도 하며 상하게도 하며 낫게도 하나니 

내 손에서 능히 빼앗을 자가 없도다

(신명기 32:39 - KRV)

 

예수 그리스도께서 “나는 있는 나”,“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니라”(출애굽기[탈출기] 3:14)

말씀하심과 같이,

‘나’는 예수 그리스도 입니다.

‘스스로 있는 자’는 또한, 하느님 아버지입니다.

 

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기를 너희가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하였노라 

너희가 만일 내가 그인 줄 믿지 아니하면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

(요한 8:24 – KRV)

 

 말씀은 빈말이 아니라 너희의 생명이기 때문이다. 

또한 너희는 이 말씀 덕분에, 

너희가 요르단을 건너 차지하러 가는 땅에서 오래 살 것이다.”

(신명기 32:47)

 

말씀은 생명 입니다.

곧, 말씀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생명 입니다.

 

그러자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셨다. 

“나는 부활이요 생명이다. 나를 믿는 사람은 죽더라도 살고, 

또 살아서 나를 믿는 모든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. 너는 이것을 믿느냐?” 

(요한 11:25-26)

 

예수 그리스도는 생명이십니다.

 

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. 

“나는 길이요 진리요 생명이다. 

나를 통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 갈 수 없다. 

(요한 14:6)

 

예수 그리스도는 하느님 아버지의 말씀이며, 진리, 생명입니다.

 

여러분의 생명이신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, 

여러분도 그분과 함께 영광 속에 나타날 것입니다.

(콜로 3:4)

 

하느님을 체험하려면,

‘나의 하느님’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체험해야 합니다.

왜냐하면, 하느님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일을 하시기 때문입니다.

 

내가 내 아버지의 일들을 하고 있지 않다면 나를 믿지 않아도 좋다.  

그러나 내가 그 일들을 하고 있다면, 나를 믿지 않더라도 그 일들은 믿어라. 

그러면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다는 것을 너희가 깨달아 알게 될 것이다.”  

(요한 10:37-38)

 

또한 하느님의 아드님께서 오시어

우리에게 참되신 분을 알도록 이해력을 주신 것도 압니다. 

우리는 참되신 분 안에 있고 그분의 아드님이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. 

이분께서 참하느님이시며 영원한 생명이십니다.

(1요한 5:20)

 

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 

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 

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 

그는 참 하나님이시요 영생이시라

(1요한 5:20 - NKRV)

또한 하느님의 아드님께서 오시어 우리에게 참되신 분을 알도록 이해력을 주신 것도 압니다. 

우리는 참되신 분 안에 있고 그분의 아드님이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. 

이분께서 참하느님이시며 영원한 생명이십니다.

(1요한 5:20)

 

 

 

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 

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 

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 

그는 참 하나님이시요 영생이시라

(1요한 5:20 - KRV)